Easy Tex

"내 정보 수정" 탭에서 내 정보를 수정합니다.

내 정보 수정


"회사 정보 수정" 탭에서 회사정보를 수정합니다.

  • 기본 회사정보 및 내 회사 정보는 본사와 지사가 있는 경우 작업지시서 등의 출력물에 표시될 회사정보를 별도로 관리하기 위한 기능입니다.
  • 회사정보를 입력 후 "저장" 버튼을 클릭하면 내 회사 정보로 저장됩니다.
  • "기본 회사정보로 저장"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정보가 모든 사용자들의 기본 회사정보로 저장되고, 관리자만 활성화 됩니다.
  • "기본 회사정보 불러오기" 버튼을 클릭하면 기본으로 저장된 회사정보를 화면에 표시합니다.

회사 정보 수정


"사용자 리스트" 탭에서 사용자를 관리합니다.

새로운 사용자를 등록하려면 "사용자 추가"버튼을 클릭하여 새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회사 정보 수정

Auth 항목에서 각 사용자의 권한을 설정합니다.

  • 미승인 : 로그인이 불가능한 계정입니다. 퇴사직원등에 쓰시면 됩니다.
  • 만들기 : Item, Order등 등록이 가능하고 자신이 만든것만 수정/삭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수정/삭제 : 모든 컨텐츠를 수정/삭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관리자 : 사용자를 추가하고 사용자별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사용자별 권한